봄, 여름, 가을, 겨울이의 뉴스포츠 경험의 의미와 교육적 가치
-
-
저자
고문수
-
제어번호
82710698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5
No.
3
[
2011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89-71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봄, 여름, 가을, 겨울이의 뉴스포츠 경험의 의미와 교육적 가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봄, 여름, 가을, 겨울이의 뉴스포츠 경험의 의미와 교육적 가치' 의 참고문헌
-
플라잉 디스크 활동이 초등학생의 체육 수업 참여 태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초등학생의 방과 후 뉴스포츠 활동 참여와 사회성 발달과의 관계
-
-
박사
-
-
-
-
-
-
-
-
체육과 교육과정 개정 시안 연구개발.2005년도 교육과정 개정연구 위탁과제 답신 보고
유정애
체육과 교육과정 개정(시안) 연구 개발
[2005]
-
-
박사
-
중등체육과 직무연수 자료집: 체육교육 현장에서 뉴스포츠의 적용계획
-
중등체육과 1정 자격연수 자료집: 뉴스포츠의 이해와 적용
-
전통적 스포츠와 뉴스포츠 수업 참여자의 운동 능력별 동기 요인 분석
-
-
박사
-
박사
-
-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고등학생의 뉴스포츠 참여에 따른 수업만족도와 스포츠 참여 의사의 관계
-
The Ethnographic Interview. 문화기술적 면접법
Spradly
박종흡
The ethnographic interview 문화기술적 면접법
[1979]
-
Teacher cognition: Differences in planing andinteractive decision-making between experienced teachers
Griffey
Housner
Research Quarterly for Exercise & Sport 56 : 45 ~ 53
[1985]
'
봄, 여름, 가을, 겨울이의 뉴스포츠 경험의 의미와 교육적 가치'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