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설계를 통한 쌓기 놀이가 유아의 기하도형 이해에 미치는 영향

변자영 201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변자영
    • 제어번호 82691270
    • 학술지명 열린교육실행연구
    • 권호사항 Vol. - No. 13 [ 2010 ]
    • 발행처 덕성여자대학교 열린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99999999-99999999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73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8,546)
' 사전설계를 통한 쌓기 놀이가 유아의 기하도형 이해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84 3

0.0%

' 사전설계를 통한 쌓기 놀이가 유아의 기하도형 이해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