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의 학습양식에 따른 튜터링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와 효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
-
저자
이은준
김태형
-
제어번호
82648110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2
No.
2
[
2011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35-26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대학생들의 학습양식에 따른 튜터링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와 효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8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5
|
|
계 |
|
14,719
|
5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3
|
|
'
대학생들의 학습양식에 따른 튜터링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와 효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
-
-
-
웹기반 수업에서 튜터의 동기유발전략이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관련성 중심의 개별 메시지를 사용하여-
권성호
박상훈
교육정보방송연구 6 (2) : 51 ~ 82
[2000]
-
-
연세대학교 학부대학 기초교양교육의 현황과 방향
-
-
-
대학가 ‘科 후배 과외하기’ 열풍: 연대?이대 등 전공과목 튜터링 프로그램도입
-
-
박사
-
Trends in peer learning
Topping
Educational Psychology 25 (6) : 631 ~ 645
[2005]
-
Roles and competencies of academic counsellors in distance education
-
Piloting a peer literacy program: Implications for teacher education
-
-
Peer-assisted learning interventions with elementary schoolstudents: A meta - analytic review
Rohrbeck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95 : 240 ~ 257
[2003]
-
New College Teaching: 신임교수 및 예비교수를 위한
-
Learning and teaching styles in engineering education
-
Index of learning styles questionnaire
-
Developing a defensible learning style paradigm
Ferrell
Keefe
Educational Leadership 48 (2) : 57 ~ 61
[1990]
'
대학생들의 학습양식에 따른 튜터링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와 효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