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임 특수학급 교사에 대한수업장학의 실태와 개선을 위한 제언
-
-
저자
임미빈
박승희
-
제어번호
82630992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10
No.
2
[
2011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5-8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초임 특수학급 교사에 대한수업장학의 실태와 개선을 위한 제언' 의 참고문헌
-
한국 장애학생과 통합교육:특수교육과 일반교육 관계 재정립
-
학교교육의 질 향상을 위한 장학의 방향:장학제도에 관한 세미나 보고서
-
박사
-
특수학급 교사의 장학활동에 관한 인식연구
이영우
청주:청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4]
-
특수학급 교사의 수업장학에 대한 인식수준과 실태분석
-
특수학교(급) 초임교사들의 수업장학에 대한 인식 및 지원 요구
-
-
박사
-
박사
-
-
초등학교 특수학급 장학활동의 실태와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
초등학교 초임 교사가 수업 시 겪는 어려움과 대처 방식에 관한 면담 연구
-
-
-
박사
-
박사
-
-
-
일반학교 특수학급에 배치된 초임 특수교사의 교직사회화 과정 연구
이두휴
교육사회학연구 15 (3) : 205 ~ 237
[2005]
-
일반초등학교의 통합교육 실행에서 학교관리자의 역할
박승희
황현주
정서·행동장애연구 22 (4) : 47 ~ 79
[2006]
-
신규교사 임상장학의 교직 입문식 의미 연구
노혜윤
대구:경북대학교 교육대학원
[2009]
-
멘토링 장학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 분석
정숙진
인천: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10]
-
박사
-
-
박사
-
-
-
Techniques in the clinical supervision of teachers: Perservice and inservice application
-
-
Perceived problems of beginning teachers
Veenman
Review of Educational Research 54 (2) : 134 ~ 178
[1984]
-
-
-
-
-
'
초임 특수학급 교사에 대한수업장학의 실태와 개선을 위한 제언'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