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멘터링 기법이 신규특수교사의 장학에 미치는 영향

이재숙 2004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재숙
    • 기타서명 (The) effect of Mentoring upon the encouragement-learning of the new special education teachers
    • 형태사항 49장: 삽도: 26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 42-44장
    • 학위논문사항 2004, 공주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유아특수교육 전공
    • DDC 371.90471
    • 발행지 공주
    • 언어 kor
    • 출판년 2004
    • 발행사항 공주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 멘터링 기법이 신규특수교사의 장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83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