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학생의 교육과정적 통합 제고를 위한 교수적 수정 연구 고찰
-
-
저자
최하영
-
제어번호
82630990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10
No.
2
[
2011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2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장애학생의 교육과정적 통합 제고를 위한 교수적 수정 연구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3
|
|
계 |
|
4,634
|
3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장애학생의 교육과정적 통합 제고를 위한 교수적 수정 연구 고찰' 의 참고문헌
-
-
-
-
특수학급 교사의 교육과정 재구성에 대한 인식, 실천적 지식, 실행 수준과의 관계
권주석
장대준
특수학급 교사의 교육과정 재구성에 대한 인식 실천적 지식
[2008]
-
-
-
통합학급에서 교수적 수정 프로그램이 자폐성장애 아동의 문제행동과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효과
-
-
-
박사
-
-
-
통합 유치원의 교육과정 수정이 장애 유아의 자유선택활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
-
초등학교 특수학급 정신지체 학생을 위한 교사의 적합화
-
박사
-
-
초등학교 통합학급에서 교수적 수정에 대한 특수교사와 일반교사의 인식
-
-
초등학교 사회과 수업 시 교수적 수정 실태 및 문제점
-
-
-
-
-
-
-
-
-
-
-
'
장애학생의 교육과정적 통합 제고를 위한 교수적 수정 연구 고찰'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