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학생의 교육과정적 통합 제고를 위한 교수적 수정 연구 고찰

최하영 201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하영
    • 제어번호 82630990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10 No. 2 [ 2011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2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4,633)
' 장애학생의 교육과정적 통합 제고를 위한 교수적 수정 연구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3

0.1%

' 장애학생의 교육과정적 통합 제고를 위한 교수적 수정 연구 고찰'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