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정동영
-
제어번호
82425528
-
학술지명
한·일 특수교육 공동세미나
-
권호사항
Vol.
10
No.
-
[
2010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9-8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79.000
-
판매처
'
한국 정신지체학생용 교과서의 체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한국 정신지체학생용 교과서의 체제' 의 참고문헌
-
-
-
-
-
-
개발자로서의 교사: 교재 개발 및 교과과정 개발에서의 교사의 역할
-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
한국 정신지체학생용 교과서의 체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