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흔정
-
제어번호
82391696
-
학술지명
한국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1
No.
2
[
2005
]
-
발행처
안암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ued.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3-13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반성적 사고에 기초한 수업방안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2
|
|
'
반성적 사고에 기초한 수업방안 연구' 의 참고문헌
-
-
-
-
-
-
-
박사
-
-
박사
-
-
-
-
-
-
듀이의 교육이론에서 반성적 사고의 위상
노진호
19 (1) : 145 ~ 164
[1998]
-
The university of Chicago Press
[1981]
-
-
Techniques for stimulating reflection in teacher education seminars
265 ~ 274
[1992]
-
Teachers' professional learning
-
-
Handbook of research on teacher education
212 ~ 233
[1990]
-
-
Case methods in the education of teachers
-
A Constructivist Approach to Teaching, Constructivism in Education
-
-
'
반성적 사고에 기초한 수업방안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