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즘 시각으로 본 언어·문학 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방향
-
-
저자
이성은
오은정
-
제어번호
82333162
-
학술지명
한국초등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42
No.
-
[
2010
]
-
발행처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75-30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71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홀리즘 시각으로 본 언어·문학 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방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87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
1,540
|
0
|
|
계 |
|
1,54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홀리즘 시각으로 본 언어·문학 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방향' 의 참고문헌
-
-
-
-
-
-
언어영재성 판별을 위한 평가도구 개발(1):평가 준거 및 기준 산출을 위한 이론적 검토
-
-
언어?문학 영재성과 국어 능력
서혁
교과교육학연구 13 (1) : 213 ~ 231
[2009]
-
-
The three-ring conception of giftedness:A developmental model for creative productivity. in: Conception of giftedness
-
-
-
-
Polarization Phenomena in Nuclear Physics
-
Mind in society:The development of higher psychological process
-
-
-
-
Education of the gifted and talented (4th ed.)
-
-
-
Definitions and comceptions of giftedness
-
Critical Issues and Practices in Gifted Education
-
'
홀리즘 시각으로 본 언어·문학 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방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