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준 포함 교수법을 적용한 과학 수업이 통합학급 아동의 학업성취도와 과학 태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김수연
김주영
이대식
-
제어번호
77022220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4
No.
1
[
2010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65-18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다수준 포함 교수법을 적용한 과학 수업이 통합학급 아동의 학업성취도와 과학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다수준 포함 교수법을 적용한 과학 수업이 통합학급 아동의 학업성취도와 과학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
-
-
-
초등학교 특수대상학생을 위한 3~6학년 교과별 교육과정 운영 자료
국립특수교육원
[2007]
-
-
-
수준차가 다양한 교실에서의 효율적인 개별화 수업
도서출판 백의
[1995]
-
보편적 설계 원리의 교수·학습에의 적용: 보편적 학습 설계
노석준
장애아동과 테크놀로지 3 : 12 ~ 15
[2006]
-
박사
-
박사
-
-
Implementing multi-level instruction: Strategies for classroomteacher
'
다수준 포함 교수법을 적용한 과학 수업이 통합학급 아동의 학업성취도와 과학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