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특수학급 교사의 특수교육보조원 활용실태
-
-
저자
정정화
조인수
-
제어번호
77000784
-
학술지명
學校敎育硏究
-
권호사항
Vol.
5
No.
1
[
2009
]
-
발행처
大邱大學校 師範大學 附設 敎育硏究所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65-19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0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초등학교 특수학급 교사의 특수교육보조원 활용실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초등학교 특수학급 교사의 특수교육보조원 활용실태' 의 참고문헌
-
-
-
-
-
-
박사
-
-
특수교육보조원을 활용한 통합교육에 대한 특수학급 교사의 인식
-
-
-
특수교육발전 5개년(2003-2007) 종합대책 수립을 위한 기초연구
[2001]
-
-
-
-
특수교육 보조원 활용에 관한 특수학급 학모의 인식 및 요구 분석
-
특수 및 통합학급에서의 특수교육보조원 운영실태 및 활용방안
[2005]
-
-
통합교육을 위한 특수학급의 재구조화: 한국적 상황과 딜레마
[2001]
-
-
-
통합교육 보조교사 제도의 전국화를 위한 정보공유의 필요성
-
지체부자유아 교육연구의 최근 동향: 중도 지체부자유 학생을 중심으로
-
중등학교 특수교육보조원제 운영에 관한 실태 조사
-
-
제2차 장애인 복지 발전 5개년 계획(안) : 특수교육발전종합계획(’03~’07)
-
-
-
-
-
-
박사
-
Training needs of special education paraprofessionals
-
Training basic teaching skills to paraeducators of students with severe disabilities: A one-day program
[1999]
-
The tip of the iceberg Determining whether paraprofessional support is needed for students with disabilities in general education settings
[1997]
-
The illusion of full inclusion: A Comprehensive critique of current special education bandwagon
-
Paraprofessional support of students with disabilities: Literature from the past decade
-
Inclusion of students with autism in general education classrooms: The autism inclusion collaboration model
-
Access to the core curriculum: critical ingredients for student success
-
A team-based junior high inclusion program
-
'
초등학교 특수학급 교사의 특수교육보조원 활용실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