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보육시설에서 보육교사와 장애전담교사의 역할 인식과 수행에 관한 연구
-
-
저자
배정희
조윤경
-
제어번호
76536124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8
No.
2
[
2009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5-11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통합보육시설에서 보육교사와 장애전담교사의 역할 인식과 수행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특수학급 교사와 통합학급 교사의 협력 실태 및 개선방안 비교 연구
-
박사
-
-
-
통합어린이집 유아교사의 역할인식과 수행 및 교육적 요구분석
-
통합보육시설에서의 일반교사와 통합지원교사의역할 수행과 협력
정용영
조윤경
특수아동교육연구 10 (3) : 49 ~ 73
[2008]
-
통합교육의 한 방법론으로서의 협력교수 개념과 실행에 관한 논의
-
통합교육을 위한 특수교사-일반교사 간 협력 모형: 구조적 측면을 중심으로
박인호
황복선
특수교육연구 7 (4) : 67 ~ 87
[2000]
-
통합교육을 시행하는 유아교육기관의 유아교사와 유아특수교사의 협력 교수 실태 연구
-
박사
-
박사
-
-
박사
-
박사
-
장애유아 통합교육에 대한 교사의 태도에 따른 교사 역할 지각에 관한 연구
-
-
박사
-
박사
-
-
박사
-
-
일반 유아교사와 유아특수교사의 통합교육 이해와 요구에 관한 질적 연구
-
유치원특수학급교사와 원적학급교사의 교사효능감에 따른 역할 수행에 관한 연구
-
박사
-
박사
-
-
박사
-
-
박사
-
The Development of the early childhoodteacher's role rating scale in Korea
Cho
Saracho
International Journal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2 (2) : 19 ~ 36
[1997]
-
Social skills training as an integration strategy. In Integration strategies for students with handicaps
-
'
통합보육시설에서 보육교사와 장애전담교사의 역할 인식과 수행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