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환경에서의 그림교환의사소통체계를 이용한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를 지닌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최서영
신현기
-
제어번호
76524161
-
학술지명
特殊敎育要求 兒童硏究
-
권호사항
Vol.
20
No.
-
[
2008
]
-
발행처
檀國大學校 特殊敎育硏究所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KDC
379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통합 환경에서의 그림교환의사소통체계를 이용한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를 지닌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통합 환경에서의 그림교환의사소통체계를 이용한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를 지닌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통합학급에서의 장애유아와 일반유아의 행동 형태및 이에 영향을 미치는 교사와 학급 생태학적 변인들에 대한 분석환경행동적 평가를 중심으로
-
집단 강화와 강화의 점진적 소거가 통합된 자폐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2001]
-
-
-
자폐성 아동의 자발어 증진을 위한 보완적 의사소통중재연구
-
-
자기자극적 문제행동을 보이는 세명의 자폐아동에게 시행한 비디오게임 중재의 효과 연구
-
-
-
-
시각적인 단서를 이용한 점진적인 소거가 통합된 자폐 유아의 인터넷 실행 및 종료하기 기술 습득에 미치는 효과
-
시각적 스케쥴 사용이 초등학교 자폐아동의 장소이동시간의 문제행동 발생에 미치는 효과
-
스크립트(script)를 통한 사회극 놀이(sociodramatic play)훈련이 자폐아동의 또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
사진교환의사소통체계를 이용한 중재가 자폐아동과 비장애형제간 기능적 의사소통행동에 미치는 효과
-
사진교환의사소통 체계(PECS)를 이용한 환경중심의사소통중재가 자폐아동의 사물요구하기 수행에 미치는 효과
[2001]
-
-
-
그림교환의사소통체계 프로그램 적용이 자폐성 장애아동으 자발적인 요구하기 기술에 미치는 효과
-
그림교환의사소통중개가 자폐아동의 소집단에서의 의사소통기술에 미치는 영향
-
그림교환의사소통 체계를 적용한 중재가 자폐장애유아의 자발적 의사표현에 미치는 효과
-
계열화된 사진앨범을 이용한 자기관리 중재가 자폐 장애학생의 자립적인 일상생활 행동에 미치는 효과 연구
-
-
The use of explicity trained peers to facilitate the social behavior of autistic children
-
The peer relation of young handicapped children
-
The expression of communicative intent : Assessment issues
-
The Picture Exchange CommunicationSystem An Introductory Videotape Cherry Hill
-
Relative effects of intervention supporting the social competence of young children with disabilities
-
Language disorder: A Functional approch to assessment and intervention
-
Augmentative communicationand literacy
'
통합 환경에서의 그림교환의사소통체계를 이용한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를 지닌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