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일일교육계획안에 나타난 연령별 교육활동 분석
-
-
저자
김희진
-
제어번호
75167567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9
No.
3
[
2008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5-21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유치원 일일교육계획안에 나타난 연령별 교육활동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유치원 일일교육계획안에 나타난 연령별 교육활동 분석' 의 참고문헌
-
제6차 유치원 교육과정 실태조사 및 발전방향 연구
[2004]
-
-
-
유치원 종일제 학급 운영 실태 연구 : 대전·충남을 중심으로
-
-
-
-
-
유치원 교사와 어린이집 교사의 자유선택활동에 대한 인식 및 운영실태 비교
[2003]
-
-
-
-
수준별 유치원 교육과정 관련 교사의 인식과 실태연구
[1999]
-
수준별 수업의 쟁점-평준화 유지와 수월성 추구
[2006]
-
-
-
Make early learning standards come alive
-
Developmentally Appropriate Practice inEarly Childhood Programs (Rev. ed.)
-
Basics of developmentally appropriatepractice: An introduction to teachers of young children 3 to 6
'
유치원 일일교육계획안에 나타난 연령별 교육활동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