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스토리텔링이 초등학생의 수학 학업성취도 및 태도에 미치는 효과

권혁일 2008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권혁일
    • 제어번호 75167565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9 No. 3 [ 2008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9-17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718)
' 디지털 스토리텔링이 초등학생의 수학 학업성취도 및 태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17

0.0%

' 디지털 스토리텔링이 초등학생의 수학 학업성취도 및 태도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