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러티브 중심 교과교육에 대한 교수, 교사, 학생의 인식 차이분석

논문상세정보
    • 저자 주동범 강현석
    • 제어번호 75167557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9 No. 2 [ 2008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9-9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내러티브 중심 교과교육에 대한 교수, 교사, 학생의 인식 차이분석'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