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안진경
김영실
-
제어번호
75064528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6
No.
1
[
2005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9-21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상명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수학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6
|
|
'
수학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의 참고문헌
-
-
-
-
-
전통놀이 활동이 유아의 수학개념 발달에 미치는 효과
-
-
-
-
박사
-
-
-
유치원 교실에서 관찰된 3,4,5세 유아를 위한 언어 및 수학활동의 분석
이영자
35 (4) : 195 ~ 227
[1997]
-
-
-
-
-
유아 수학교육의 교재?교구 보유와 활용 실태에 관한 조사 연구 - 천안시 지역을 중심으로-
-
유아 수학교육에 대한 교사와 부모의 인식 비교
-
-
박사
-
놀이 중심의 수학활동이 유아의 학습준비도에 미치는 영향
-
근거 이론의 이해 〔Basics of qualitative research〕
-
-
Principles and Standards for School Mathematics The National Council Teachers of Mathematics
[1989]
-
NCTM의 수학교육 내용기준에 따른 우리나라 유아 수학교육 내용의 분석
-
Mathematics in the preschool
7 : 270 ~ 275
[2000]
-
Mathematics in the early years
[1999]
-
Mathematics for the young child
[1990]
-
Fostering children's mathematical power-An investigation approach to k-8 mathematics instruction
[1998]
-
Developmentally appropriate practice in early childhood programs serving children from birth through age 8
[1987]
-
Developmentally appropriate practice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1997]
-
Action research: A handbook for practitioners
'
수학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