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체육활동에서 다문화아동에 대한 동료멘토링 경험과 가치에 대한 연구
'
초등체육활동에서 다문화아동에 대한 동료멘토링 경험과 가치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6,999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계 |
|
3,70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초등체육활동에서 다문화아동에 대한 동료멘토링 경험과 가치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
-
홀리스틱 교육과 배려 관점에서의 사회과 교육의 의의 및 적용
설규주
홀리스틱교육연구 12 (3) 17 ~ 36
[2008]
-
-
-
-
-
-
-
-
-
동료멘토링이 운동기능학습에 미치는 영향
정용태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2008]
-
-
동료 멘토링을 통한 수학 학습부진아의 일차함수 학습에 대한 사례연구
안미경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2009]
-
-
내러티브란 무엇인가?: 이야기 만들기, 의미구성, 커뮤니케이션의 해석학적 순환
박민정
아시아교육연구 7 (4) 27 ~ 47
[2006]
-
교육연구에서 내러티브 탐구의 개념, 절차 그리고 딜레마
염지숙
교육인류학연구 6 (1) 119 ~ 140
[2003]
'
초등체육활동에서 다문화아동에 대한 동료멘토링 경험과 가치에 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