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기반 교육용 프로그램의 콘텐츠 접근성 준수 현황 분석에 따른 문제점과 개선 방안

이승훈 201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승훈
    • 제어번호 60181149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9 No. 1 [ 2012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5-9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4,633)
' 플래시 기반 교육용 프로그램의 콘텐츠 접근성 준수 현황 분석에 따른 문제점과 개선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1

0.0%

' 플래시 기반 교육용 프로그램의 콘텐츠 접근성 준수 현황 분석에 따른 문제점과 개선 방안'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