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기반 교육용 프로그램의 콘텐츠 접근성 준수 현황 분석에 따른 문제점과 개선 방안
-
-
저자
이승훈
-
제어번호
60181149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9
No.
1
[
2012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5-9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플래시 기반 교육용 프로그램의 콘텐츠 접근성 준수 현황 분석에 따른 문제점과 개선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1
|
|
계 |
|
4,634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플래시 기반 교육용 프로그램의 콘텐츠 접근성 준수 현황 분석에 따른 문제점과 개선 방안' 의 참고문헌
-
한국형 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 2.0
방송통신위원회
한국정보통신표준 KICS.OT-10.0003
[2010]
-
-
-
-
인재대국으로 가는 길 스마트교육 추진전략(안)
-
박사
-
-
분야별 국가정보화 추진, In 2011 국가정보화 백서
-
국내외 행정기관의 웹 접근성 준수실태 및 개선방안
현준호
KADO 이슈리포트 3 (7)
[2006]
-
Web Content Accessibility Guidelines 1.0
-
PC penetration. Adobe Flash Platform runtimes
-
Investigating the problems faced by older adults andpeople with disabilities in online environments
Curran, K.
Behavior & Information Technology 26 (6) : 447 ~ 453
[2007]
-
Introduction to Web Accessibility
W3C WAI
The World Wide Web Consortium
-
-
-
2004년도 에듀넷 및 학술정보서비스 활용 실태?효과 분석
'
플래시 기반 교육용 프로그램의 콘텐츠 접근성 준수 현황 분석에 따른 문제점과 개선 방안'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