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칸트 반성적 판단의 유아교육적 의미 탐구
-
-
저자
송진영
임부연
-
제어번호
60178994
-
학술지명
교육혁신연구
-
권호사항
Vol.
21
No.
1
[
2011
]
-
발행처
교육혁신학술위원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99999999-99999999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1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부산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논문]칸트 반성적 판단의 유아교육적 의미 탐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논문]칸트 반성적 판단의 유아교육적 의미 탐구' 의 참고문헌
-
-
-
-
-
-
-
-
-
칸트의 미감적 합리성에 대한 연구-미감적 판단 연역의 해석을 중심으로
[2003]
-
-
박사
-
-
-
-
-
-
-
-
-
-
어린이의 삶의 관점에서 본 유아보육?교육과정의 본질: ‘발달’과 ‘교과’에 대한 재해석을 중심으로
-
-
-
미감적 차원의 사회과적 의미 탐색: 합리성의 확장에 대한 논의를 중심으로
-
미감적 차원의 사회과적 의미 탐색: 합리성의 확장에 관한 논의를 중심으로
[2009]
-
-
구성주의와 유아교육:Piaget의 구성주의 분석을 통한 구성주 의 유아교육론의 개념적 확장
-
-
Topic interest and children's leading comprehension In R J Spiro
-
-
The interaction of domaim-specific knowledge in academic performance
-
Power and criticism: Poststructural investigation in education
-
-
Interst, prior knowledge, and learning
-
-
Deconstructing early childhood education: Social justice and revolution
-
Constructive and the limits of reason: Revisiting the kantianproblematic
-
Bringing reggio emilia home: An innovative approach to early childhood education
[1997]
-
-
2007년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에 따른『유치원 지도서』의 감각활동분석
-
'내러티브' 중심 이야기 나누기 시간에서 유아들의 지식형성에 대한 의미
'
[논문]칸트 반성적 판단의 유아교육적 의미 탐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