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과학 수업컨설팅을 위한 초·중등학교 과학교사들의 통합과학교육 적용 현황 분석 및 교사의 수업능력 진단
-
-
저자
맹희주
손연아
-
제어번호
60162954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6
No.
2
[
2012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39-56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통합과학 수업컨설팅을 위한 초·중등학교 과학교사들의 통합과학교육 적용 현황 분석 및 교사의 수업능력 진단'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통합과학 수업컨설팅을 위한 초·중등학교 과학교사들의 통합과학교육 적용 현황 분석 및 교사의 수업능력 진단' 의 참고문헌
-
-
박사
-
-
-
-
-
-
-
-
-
-
-
제6차와 제7차 교육과정이 적용된 과학교과서에 대한 학생들의 평가비교
-
-
-
수업 컨설팅 이렇게 하라(pp. 51-127)
-
-
-
박사
-
교과별 내용교수지식(PCK) 연구(II)-중등 초임교사 수업 컨설팅을 중심으로
-
-
과학교육계 학과 내에서 통합과학교사 양성을 위한 사전교육실태
-
-
-
-
-
-
-
Teacher' perspective: Developing and Implementing an STS curriculum
-
Integrating science, Mathematics, andtechnology in middle school technology-rich environments: A study of implementationand change
[2000]
-
Fitting together-Physical education specialists and classroom teachers
-
10학년 ‘과학’ 교과서 단원 중 물리 영역의 통합과학적 내용 구성에 관한 연구
-
-
'
통합과학 수업컨설팅을 위한 초·중등학교 과학교사들의 통합과학교육 적용 현황 분석 및 교사의 수업능력 진단'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