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사의 변화능력에 대한 의미와 함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교사의 변화능력에 대한 의미와 함의' 의 참고문헌
-
-
-
-
-
박사
-
-
박사
-
박사
-
수업개선 관행공동체를 통한 교사의 변화 탐색-수학 수업관행을 중심으로
오영열
수학교육학연구 16 (3) 251 ~ 272
[2006]
-
-
-
사회과 교실 수업의 변화에 대한 사례 연구
박윤경
교육인류학연구 7 (1) 1 ~ 36
[2004]
-
반성적 교사교육의 허(虛)와 실(實)
서경혜
한국교원교육연구 22 (3) 307 ~ 332
[2005]
-
반성적 교사교육에서 "반성"의 의미
정윤경
교육의 이론과 실천 12 (2) 165 ~ 188
[2007]
-
반성적 교사교육에 대한 비판적 고찰 - Foucault의 관점에서 Sch?n의 반성론 읽기
정윤경
교육철학연구 (42) 195 ~ 219
[2008]
-
박사
-
-
-
-
-
-
-
박사
-
H. Gardner의 미교심(Unschooled Mind) 특성 탐색
-
박사
'
교사의 변화능력에 대한 의미와 함의'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