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장애학교 교사의 교육과정과 개별화교육계획의 구조에 대한 인식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
청각장애학교 교사의 교육과정과 개별화교육계획의 구조에 대한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25
2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58
0
계
58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청각장애학교 교사의 교육과정과 개별화교육계획의 구조에 대한 인식' 의 참고문헌
프로그램의 발전과정에 대한 역사적 고찰
이유훈
특수교육학연구 33 (1) : 145 ~ 167
[1998]
초등교육의 과정 철학적 접근 : 화이트헤드의 과정철학을 중심으로
박종국
교육학연구 46 (2) : 1 ~ 25
[2008]
박사
청각장애학교 사회과 교육과정 재구성방안:청각장애문화의 통합
박남수
언어치료연구 13 (2) : 75 ~ 92
[2004]
박사
박사
유아특수교육 기관의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을 위한 진단 평가의현황
조광순
특수교육학연구 39 (4) : 87 ~ 125
[2005]
Teachers' assessment-local adaptations of a problem-based learning module
Observing reading instruction for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A synthesis
Swanson
Learning Disability Quarterly 31 : 115 ~ 133
[2008]
More appropriate: Additional stories for students who are hearing impaired using the “Specialized Program Individualizing Reading Excellence” (S.P.I.R.E) curriculum
Improving teaching and learning through classroom research
Charlevoix, D
American Methorological Society : 1659 ~ 1664
[2008]
Confusion about inclusion: Patching up or system change?
Wedell
British Journal of Special Education 35 (3) : 127 ~ 135
[2008]
Assess. Instruct. Repeat
Demsky
Technologic Horizontal in Education Journal 36 (5) : 30 ~ 36
[2009]
'
청각장애학교 교사의 교육과정과 개별화교육계획의 구조에 대한 인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