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과학’ 교과서와 신문 기사에 제시된 과학 용어 분석
-
-
저자
이봉우
신원하
-
제어번호
60081392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6
No.
1
[
2012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9-7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고등학교 ‘과학’ 교과서와 신문 기사에 제시된 과학 용어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530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92
|
0
|
|
계 |
|
9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고등학교 ‘과학’ 교과서와 신문 기사에 제시된 과학 용어 분석' 의 참고문헌
-
-
-
-
-
수학·과학 교육 경쟁력 강화를 위한 수학·과학 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
-
생활 속 경험과 생활 주변의 소재를 이용한 물리 교육
류성철
물리학과 첨단기술 13 (4) 21 ~ 25
[2004]
-
-
과학기술과 인문사회과학의 융합연구 활성화 방안
-
-
Real-life contexts for learning physics: meanings, issues and practice
-
Participation, learning, and identity: Dialectical perspectives
-
PISA 2006 결과 분석 연구: 과학적 소양, 읽기 소양, 수학적 소양 수준 및 배경변인 분석
-
-
Is this really what scientists do? Seeking a more authentic science in and beyond the school laboratory, In Practical Work in School Science
-
Integrated science : A patterns approach to science teaching
-
An Integrated Approach to Teaching Biotechnology and Bioengineering to an Interdisciplinary Audience
Coger, R. N.
International Journal of Engineering Education 15 (4) 256 ~ 264
[1999]
-
-
2009 개정 교육과정. 교육과학기술부고시 제2009-41호(2009.12.23)
'
고등학교 ‘과학’ 교과서와 신문 기사에 제시된 과학 용어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