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교육과정 자율화 정책에 대한 교육 전문가의 인식 분석 및 지원 방향 탐색
-
-
저자
이미숙
-
제어번호
60046096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3
No.
1
[
2012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5-15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학교 교육과정 자율화 정책에 대한 교육 전문가의 인식 분석 및 지원 방향 탐색' 의 참고문헌
-
학교 현장의 교육과정 자율화 정착을 위한 지원 방안
-
-
학교 교육과정 자율화 운영 실태 및 지원 방안 연구
-
초등학교에서의 교육과정 자율화의 의미와 현 실태
이승미
2011년 춘계 학술대회 교육과정 자율화 정책과 학교의 교육과정 운영 : 31 ~ 58
[2011]
-
-
-
2009 개정 중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방안
'
학교 교육과정 자율화 정책에 대한 교육 전문가의 인식 분석 및 지원 방향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