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최병훈
방정숙
-
제어번호
60040489
-
학술지명
영재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2
No.
1
[
2012
]
-
발행처
韓國英才學會
-
발행처 URL
http://www.ksg.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7-21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수학적 창의성 교육에 관한 연구 동향 분석' 의 참고문헌
-
-
-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Ⅰ)-총론,재량 활동 -
-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Ⅰ) - 총론, In 재량활동
-
초등학교 교육과정 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 2011-361호[별책2]
-
-
-
-
박사
-
-
박사
-
-
-
-
-
-
-
-
-
-
-
-
-
-
개방형 문제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 두 개의 개방형 문제 제작 사례를 중심으로
도종훈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10 (2) : 221 ~ 235
[2007]
-
The three-ring conception of giftedness:A developmental model for creative productivity. in: Conception of giftedness
-
The Characteristics of Mathematical Creativity
-
Mathematical creativity. In Advanced mathematical thinking
-
Fostering creativity through instruction rich in mathematical problem solving and problem posing
Silver
ZDM 27 (3) : 75 ~ 80
[1997]
-
2009년 창의 중심의 미래형 수학과 교육과정 모형 연구, In 수학적 창의성의 개념
-
'
수학적 창의성 교육에 관한 연구 동향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