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 영재의 영재교육 서비스 만족도 및 자아효능감
'
소외계층 영재의 영재교육 서비스 만족도 및 자아효능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소외계층 영재의 영재교육 서비스 만족도 및 자아효능감' 의 참고문헌
-
-
초등학생의 자아개념 맟 사회적 능력과 학업성취도간의 관계
강영희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2006]
-
초등학교영재교육 프로그램의 참여에 따른 아동의 자아효능감 변화
이호선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2004]
-
초등 영재학생의 지적ㆍ정의적 행동 특성 및 지도 방안 연구
-
-
-
유아의 자기효능감에 대한 인과모형탐색: 사회경제적 지위,어머니의 교육신념과 양육에 대한 자기효능감, 양육행동의 영향을 중심으로
이경옥
전인옥
유아교육연구 19 (1) 169 ~ 187
[1999]
-
-
박사
-
-
영재교육 진흥법2011
교육과학기술부
[2011]
-
영재교육 진흥법 시행령2008
교육과학기술부
[2008]
-
싱가포르 영재교육
Choo,K.B.
소외계층영재교육활성화를위한공공정책국제심포 지엄자료집 68 ~ 87
[2008]
-
쇠외계층 영재교육연구를 위한 소고. 영재교육 프로그램의 과제
김혜숙
창의력교육연구 9 (2) 127 ~ 143
[2009]
-
소외된 영재의 발굴과 재능개발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운영방안
-
-
박사
-
-
What makes giftedness? A reexamining a definition
-
-
The Mental and Physical Traits of Thousand Gifted Children. In Genetic Studies of Genius
-
Structure, stability, and development of young children's self-concept: a multicohort-multioccasion study
Marsh,H.W.
Child Development 69 (4) 1030 ~ 1053
[1998]
-
-
Self-Efficacy and College Student Satisfaction
DeWitz, S.
Journal of Career Assessment 3 315 ~ 326
[2002]
-
Long-term effects of an enrichment program based on the Purdue three-stage model
Moon, S. M.
Gifted child Quarterly 38 (1) 38 ~ 48
[1994]
-
-
Frames of mind: The theory of multiple intelligence
Gardner
New York Basic Books
[1983]
-
Development of a college academicself-efficacy scale
Froman
Owen
The Annual Meeting of the National Council on Measurement in Education
[1988]
-
Correlatesofschoolsatisfactionamongadolescents
Scott
Journal of Educational Research 93 (5) 331 ~ 335
[2000]
-
Cognates of personal control:Locus of control, self-efficacy, and explanatory style
-
Academic Self-Concept and Self-Efficacy: How Different Are They Really
'
소외계층 영재의 영재교육 서비스 만족도 및 자아효능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