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멀티미디어 환경에서 정보제시 유형이 아동의 내용 이해에 미치는 영향
조경자 ( Kyung Ja Cho )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경자 ( Kyung Ja Cho )
제어번호
5023515
학술지명
아동교육
권호사항
Vol. 16 No. 2 [ 2007 ]
발행처
한국아동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childedu.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93-302 ( 10쪽)
언어
-
출판년도
2007
KDC
37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16)
유사주제 논문( 3,699)
유아 및 초등교육 3,699건
인용/피인용
멀티미디어 환경에서 정보제시 유형이 아동의 내용 이 ...
' 멀티미디어 환경에서 정보제시 유형이 아동의 내용 이해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유아 및 초등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00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유아 및 초등교육
3,700
0
0.0%
계
3,70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멀티미디어 환경에서 정보제시 유형이 아동의 내용 이해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이야기로 읽히는 논리 학습 시리즈
위기철
사계절
[1992]
사이버스페이스에서의 의사소통, 인지 및 학습패러다임의 변화
김성일
한국심리학회 춘계심포지움
[1997]
그림으로 익히는 논리학습시리즈:논리랑 놀자
변영우
사계절
[1994]
Young children's recall and reconstruction of audio and audiovisual narratives
Gibson, J.
Child Development 57 1014 ~ 1023
[1986]
When less is more:Meaningful learning from visual and verbal summaries of science textbook lessons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88 64 ~ 73
[1996]
The effect of computer animated elaboration strategies and practice on factual and application learning in an elementary science lesson
Rieber
Journal of Computing Research 5 (4) 431 ~ 444
[1989]
RetellingStories:A StrategyforimprovingYoungChildren'sComprehension,ConceptofStoryStructureandOralLanguageComplexity
Morrow
The Elementary School Journal 85 (5) 647 ~ 661
[1985]
Reducing cognitive load by mixing auditory and visual presentation models
Mousavi, S.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319 ~ 334
[1995]
Media differences in children's story synopses : Radio and television contrasted
Hayes, D. S.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78 (5) 341 ~ 346
[1986]
Influence of the medium on children's story apprehension
Meringoff, L. K.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72 (2) 240 ~ 249
[1980]
Effects of presenting verbal information through text and narration within computer-based instruction
Hoska, D. M.
Minnesota University 박사
[1995]
Effectivenessofcomputer-basedlearningtools
Bangert-Downs
Kulik
Educational Technology 27 (1) 20 ~ 25
[1985]
Effect of text illustration on children's learning of a school science topic
Reid, D. J.
British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56 294 ~ 306
[1986]
Cross-modality learning and redundancy with auditory and visual displays
Whaley, C. J.
Georgia Institute Technology. 박사
[1997]
Cognitive load theory and the format of instruction
Cognition and Instruction 8 293 ~ 332
[1991]
Animations need narrations: An experimental test of adual-coding hypothesis
Anderson
Mayer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83 484 ~ 490
[1991]
' 멀티미디어 환경에서 정보제시 유형이 아동의 내용 이해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