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경영시스템과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병탁(Cho Byoung Tak)
이진용(Jin Yong Lee)
박성용(Seong Yong Park)
이재형(Jae Hyung Lee)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병탁(Cho Byoung Tak)
이진용(Jin Yong Lee)
박성용(Seong Yong Park)
이재형(Jae Hyung Lee)
참고문헌( 67)
유사주제 논문( 1,569)
공익사업 1,569건
인용/피인용
브랜드경영시스템과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성과에 미 ...
' 브랜드경영시스템과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0
8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0.0%
계
1,57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8
닫기
' 브랜드경영시스템과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확장상표의 자동적 평가와 전략적 평가에 대한 평가동기,사전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
최낙환
황윤용
15 (2) 47 ~ 74
[2000]
호텔기업의 CRM시스템 구축이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11집
[2003]
조직몰입, 시장지향성, 조직합습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10집
[2002]
제품 전형성 및 프라이밍 수준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강동균( Dong Kyoon Kang)
홍성태( Sung Tai Hong )
15 (4) 97 ~ 125
[2000]
재무성과와 기업가치에 대한 마케팅자산의 영향
김영(Young Kim)
이학식(Hak Sik Lee)
15 (4) 45 ~ 79
[2000]
아웃소싱 전략요인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12집
[2003]
신용카드서비스의 고객만족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13집
[2004]
시장지향적 문화, 마케팅전략, 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상욱
이성호
채서일
최수호
5 (1) 1 ~ 27
[2003]
시장지향성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인수
한재용
9 (1) 75 ~ 91
[1994]
시장지향성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예종석
윤운락
11 (2) 1 ~ 21
[1996]
시장지향성:선행요인,매개요인,그리고 성과간의구조적 관계
유동근
이용기
이학식(Hak Sik Lee)
11 (1) 75 ~ 91
[1996]
시장지향성 연구의 논제와 방법
장형유
정기한
(6집)
[2000]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 기초한 통합적 브랜드관리에 관한 연구
이진용
14 (2) 7 ~ 37
[2003]
상표확장전략에 관한 고찰
이진용
제20호 27 ~ 49
[1993]
브랜드자산가치의 구성요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석정
김용만
(4집)
[1999]
브랜드자산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11집
[2003]
브랜드자산 강화요인의 영향성에 관한 연구
강석정
6
[2000]
브랜드명과 심볼의 불일치성,제품지식을 중심으로 한 브랜딩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장대련
장동련
정강옥
정강호
13 (4) 123 ~ 148
[2002]
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 이용자와 비이용자 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라선아
이유재
17 (3) 1 ~ 33
[2002]
브랜드 자산의 개념과 측정방법, 마케팅 신조류
박찬수
141 ~ 179
[1995]
브랜드 자산가치의 형성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10집
[2001]
마케팅성과모델을 이용한 제조기업과 서비스기업의 비교
윤성준( Sung Joon Yoon )
최계봉( Gai Bong Choi)
4 (4) 28 ~ 50
[2002]
내부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형유 ( Hyeong Yu Jang )
정기한 ( Ki Han Chung )
(11)
[2003]
기업상표와 개별상표의 이미지가 소비자의 차종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성적 조사와 정략적 조사의 통합적 접근
16 (4) 113 ~ 136
[2001]
in Systems under Indirect Observation
1 ~ 54
[1982]
and Innovativeness in Japanese Firms
Journal of Marketing 23 ~ 7
[1993]
Using LISREL and PLS to Measure Customer Satisfaction:7th Annual Sawtooth Software Conference
1 ~ 22
[1999]
Theviciouscircleofconsumercomplaints
Fornell
Westbrook
Journal of Marketing 68 ~ 78
[1984]
Thecorecompetenceofthecorporation
Rychen
Salganik
1 ~ 14
[2003]
The Role of Marketing (Special issue)
180 ~ 197
[1999]
The New Approach to Assessing the Marketing Effectiveness of Korean Firms 16
193 ~ 212
[1999]
The Measurement and Determinants of Brand Equity:A Financial Approach 12
28 ~ 52
[1993]
The Marketing Advantage of Strong Brands 10
421 ~ 445
[2003]
The ML and PLS Techniques For Modeling with Latent Varibles in Systems under Indirect Observation
[1982]
The Effects of Strategy Type on the Market Orientation-Performance Relationship 64
1 ~ 16
[2000]
The Effects of SequentialIntroduction of Brand Extension
Aaker
Kelle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5 ~ 50
[1992]
The Effect of a Market Orientation on Business Profitability 54 (october)
20 ~ 35
[1990]
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s 63
70 ~ 87
[1999]
The Brand Management Checklist
[2002]
Strategic Brand Management, Englewood Cliff
Keller
[1998]
Putting the Service Profit Chain to Work
A.Schlesinger
Heskett
Heskett, J. L.
164 ~ 74
[1994]
Price-Induced Patterns of Competition 8
291 ~ 309
[1989]
Measuring Brand Value with Scanner Data 10 (march)
9 ~ 21
[1993]
Marketing's Contributions to Society 63 (Special issue)
198 ~ 218
[1999]
Market orientation and the learning organization 59
63 ~ 74
[1995]
Market Orientation:Antecedents and Consequences 57 (july)
53 ~ 70
[1993]
Market Orientation and Performance in Service Firms: Role of Innovation 17
68 ~ 82
[2003]
Market Orientation and Organizational Performance: Is Innovation a Missing Link? 62
Han, J. K.
30 ~ 45
[1998]
Market Orientation and Alternative Strategic Orientations: A Longitudinal Assessment of Performance Implications 66
Noble, Charles H
25 ~ 39
[2002]
Managing in the next society
Drucker, Peter Ferdinand
[2003]
Latent Variables Path Analysis with Partial Least-Squares Estimation
[1984]
Latent Variable Path Modeling with Partial Least Squares
Lohmoller
[1989]
Journal of Marketing
Malaviya
Meyers-Levy
1 ~ 18
[1999]
Introduction to the Second Generation of Multivariate Analysis
[1989]
How Does Market Orientation Contribute to Service Firm Performance? An Examination of Alternative Mechanisms 36 (9
10) 1058 ~ 1075
[2002]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mell C. and Larcker D.F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9 ~ 50
[1981]
Empirical Evidence from UK Companies
British Journal of Management 6 1 ~ 13
[1995]
Does Competitive Environment Moderate the Market Orientation- Performance Relationship? 58 (january)
46 ~ 55
[1994]
Consumer Experience Management
Schmitt
[2003]
Conceptual Analysis of Brand Architecture and Relationships within Product Categories 11
233 ~ 247
[2004]
Building Brand-Driven Business
[2002]
Brand Portfolio Strategy
Aaker
[2004]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Marketing Strategy Making: A Model and a Test 63
18 ~ 40
[1999]
An Examination of Selected Marketing Mix Elements and Brand Equity 28
195 ~ 211
[2000]
A Study of Success and Failure in Product Innovation The Case of the U IEEE Rransactions on Engineering Management
192-203
[1984]
A Multiple-Layer of Market-Oriented Organizational Culture : Measurement Issues and Performance Outcomes
Homburg
Pflesser
449 ~ 462
[2000]
A Leisurely Look at the Bootstrap
36 ~ 48
[1983]
' 브랜드경영시스템과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