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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서비스평가에 미치는 영향
남외자(Nam Woi-Ja)
최규환(Choi Kyu-hwan)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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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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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상세정보
저자
남외자(Nam Woi-Ja)
최규환(Choi Kyu-hwan)
참고문헌( 39)
유사주제 논문( 2,292)
경영관리 2,292건
인용/피인용
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고객의 감정반응 ...
' 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서비스평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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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91
10
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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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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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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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서비스평가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한국외식산업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349 ~
[1997]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관계연구
[2000]
패밀리 레스토랑의 쿠폰에 의한 판매촉진전략에 관한 연구
전진화
[2001]
박사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행동과 관여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권창희
권창희
[1995]
지각된 대기시간과 서비스생산시간이 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유식
2 (2) 109 ~ 133
[1999]
점포의 물리적 환경이 품질지각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정희
7 (2) 59 ~ 85
[2002]
외식업소들 업종 구분 확실히 하자
박기용
8 143 ~
[1997]
외식사업에 성공하려면
21 ~ 22
[1999]
스키활동에서 위험지각과 감정적 반응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동완
27 (2) 46 ~ 49
[2003]
스키장 리프트 대기시간이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변경원
오현환
42 (2) 539 ~ 548
[2003]
대기시간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유식
15 (1) 1 ~ 25
[2000]
대기가 서비스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종합적 고찰
107 ~ 137
[1996]
공정성 지각과 리더 행동관의 관계 : 분배공정 리더십과 절차공정 리더십의 차별효과
15 (3) 113 ~ 132
[2002]
고객의 대기시간으로 인한 부정적 감정이 은행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1995]
What to Tell Consumers in Waits of Different Lengths: An Integrative Model of Service Evaluation 60
81 ~ 90
[1996]
Waiting for Service:The Relationship Between Delays and Evaluations of Service 58 (2)
Taylor,S
56 ~ 59
[1994]
Waiting Time Delays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Supermarkets 9 (5)
[1995]
Thepsychologyofwaitinglines
Maister
113 ~ 123
[1985]
The Sociology of Emotions Annual Review of Sociology
T
[1989]
The Psychological Cost of Waiting 29 (march)
82 ~ 105
[1985]
The Nature and Determinants of Customer Expectation of Service 21 (winter)
Zeithaml V. A.,L. L. Berry
1 ~ 12
[1993]
Subjective and Objective time Measures:A Critical Review
Journal of Consumer Resarch december 421 ~ 433
[1984]
Store Atmosphere and Purchasing Behavior 70 (3)
283 ~ 294
[1994]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ceptive on the Consumer
Oliver
[1997]
SPSS / Amos에 의한 사회조사분석
노형진
[2005]
Prescription for the Waiting in Line Blues:Entertain. Enlighten and Engage 32 (winter)
44 ~ 53
[1991]
Potential Effect of Internal Markets on Hospitals Waiting time 121
467 ~ 475
[2000]
Perspectives on Queues:Social Justice and the Psychology of Queuing vo1. 35 (6)
895 ~ 905
[1987]
Managing Perceptions of waiting Times in Service Queues 7 (5)
47 ~ 61
[1996]
Journal of Marketing
Malaviya
Meyers-Levy
94 ~ 104
[1999]
How much Time Did You Wait in Line? A Time Perception Perspective University of Quebec at Montreal
D
[1991]
How Disconfirmation, Perception and Actual Waiting Times Impact Customer Satisfaction 9 (1)
64 ~ 79
[1998]
Effects of Waiting on the Satisfaction on with the Service: Beyond Objective Time Measures 15
321 ~ 334
[1998]
Customer Evaluations of Queues European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Association of Consumer Research. Provo
371 ~ 382
[1993]
Consumer Reactions to Waiting:When Delays Affect the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16
59 ~ 63
[1988]
Consumer Reactions to Product Failure:An Attributional Approach 10 (march)
398 ~ 409
[1984]
Concept of food service operation and Management
Khan
[1991]
A Framework for Relating Waiting Time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a Service Operation 4 (1)
61 ~ 69
[1990]
A Field Study of Causal Inferences and Consumer Reaction:The View from the Airport 13 (march)
534 ~ 539
[1987]
' 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서비스평가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