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중소기업 해외마케팅 지원을 위한 해외전시참가 지원 정책에 관한 연구
'
정부의 중소기업 해외마케팅 지원을 위한 해외전시참가 지원 정책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91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2,293
|
0
|
|
계 |
|
2,29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정부의 중소기업 해외마케팅 지원을 위한 해외전시참가 지원 정책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해외진출지원 인프라 전략적 육성을 위한 연구용역
-
-
-
-
-
-
독일과 한국의 중소기업정책: 질서자유주의적 시각에서의 고찰
김인숙
21 (6) 31 ~ 45
[2000]
-
-
Ziele und Nutzen der Messebeteiligung von ausstellenden Unternehmen und Besuchern
-
Trade Fair and Its Quality-A theoretical framework
-
-
Management der Dienstleistungsqualit?t im Messewesen
-
Leveling the playing field: Factors influencing trade show success for small companies 31
-
Kontrolle des Messeerfolgs" In Strothmann
-
-
Gewerbeordnung(GeWO) Deutscher Taschenbuch Verlag
-
Gestaltung der Kommunikation am Messestand" In Strothmann
-
Fachbesucherwerbung auf Messen und Ausstellungen" In Strothmann
-
Evaluating the effectiveness of trade shows A personal selling erspective" The Journal of Personal Selling and Sales Management
-
Erforlgreiche Messebeteiligung
-
Differences in trade show behavior between manufacturers and service-oriented firms 14 (2)
-
-
Die Auslandsmessef?rderung des Bundes
-
-
Außenwirtschaftsf?rderung
-
Auslandsmessepolitik f?r die Bundesrepublik Deutschland
-
Assessing Trade Show Functions and Performance: An Exploratory Study 51 (3)
-
-
-
-
2006년 중소정보통신기업 해외전시회 참여 수요조사
-
2006 해외전시회 단체참가 지원사업 세부시행지침
-
-
-
-
-
2005년도 경영실적보고서 및 사장경영계약이행실적보고서
'
정부의 중소기업 해외마케팅 지원을 위한 해외전시참가 지원 정책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