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갈등 해소 지연이 중학생의 과학 개념변화에 미치는 효과
'
인지갈등 해소 지연이 중학생의 과학 개념변화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83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0
|
|
계 |
|
28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인지갈등 해소 지연이 중학생의 과학 개념변화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
박사
-
-
-
성과 나이에 따른 인지 갈등 유발 및 개념 변화의 비교
(21) 634 ~ 641
[2001]
-
박사
-
박사
-
-
-
-
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 개개인의 물리 개념변화 경로 분석
-
Toward an explanation of conceptual change 8
229 ~ 249
[1986]
-
Research on Conceptual Understanding in Mechanics 37
24 ~ 32
[1984]
-
Conceptual understanding and science learning:An interpretation of research within a sources-of-knowledge framework 70
583 ~ 604
[1986]
-
Beyond cold conceptual change:The role of motivational beliefs and classroom contextual factors in the process of conceptual change 63
167 ~ 199
[1993]
-
Accommodation of a scientific conception toward a theory of conceptual change
211 ~ 227
[1982]
-
A revisionist theory of conceptual change Philosophy of science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Press
147 ~ 176
[1992]
'
인지갈등 해소 지연이 중학생의 과학 개념변화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