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석적인 서술방식으로 구성된 과학 읽기 자료가 고등학생의 과학철학적 관점에 미치는 영향
'
해석적인 서술방식으로 구성된 과학 읽기 자료가 고등학생의 과학철학적 관점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83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0
|
|
계 |
|
28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해석적인 서술방식으로 구성된 과학 읽기 자료가 고등학생의 과학철학적 관점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
-
-
-
과학사를 이용한 지구과학 개념학습 지도에 관한 연구
[1998]
-
과학교사의 과학 및 학교과학에 대한 신념과 실험실 환경에 대한 인식 조사
17 (4) 501 ~ 510
[1997]
-
-
과학 교사의 과학철학적 관점과 과학 서술 방식이 중학생들의 과학관에 미치는 영향
[1998]
-
National Science Education Standards
-
Journal of Research in Science Teaching
1215 ~ 1227
[1973]
-
Beliefs about science andbeliefs about language
Sutton
International Journal of Science Teaching 30 (10) 1215 ~ 1227
[1996]
-
American Association for the Advancement of Science - Benchmarks For Science Literacy
[1993]
'
해석적인 서술방식으로 구성된 과학 읽기 자료가 고등학생의 과학철학적 관점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