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에 대한 초등학교 일반 학생과 과학 영재반 학생의 인식 비교 분석
-
-
저자
김소형
박재일
정진수
이혜정
권용주
박국태
-
제어번호
45044015
-
학술지명
초등과학교육
-
권호사항
Vol.
24
No.
1
[
2005
]
-
발행처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ese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8
(
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407.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과학자에 대한 초등학교 일반 학생과 과학 영재반 학생의 인식 비교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83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0
|
|
계 |
|
28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과학자에 대한 초등학교 일반 학생과 과학 영재반 학생의 인식 비교 분석' 의 참고문헌
-
-
-
초등학생의 과학자에 대한 이미지 조사
[1999]
-
-
-
초등학교 과학 영재반과 일반 학생들의 과학자에 대한 이미지 비교 연구
(27) 239 ~ 254
[2002]
-
초ㆍ중ㆍ고등학생의 과학과 과학자에 대한 태도 연구
[1997]
-
성역활의 관점에서 조사한 과학자와 자신에 대한 이미지의 격차 및 과학 관련 태도와의 관계성 조사
16 (3) 286 ~ 294
[1996]
-
-
국민학생들의 과학과 과학자에 대한 이미지 조사
[1994]
-
-
Youngchildren's perceptions of science and thescientist
Newton
International Journal of Science Education 331 ~ 343
[1992]
-
Student's views of scientists and science:Results from a national study 67 (3)
255 ~ 265
[1997]
-
Stereotypic image of the scientist:The draw-a-scientist test 67 (2)
255 ~ 265
[1983]
-
Science teaching in the secondary school
[1994]
-
Science teaching and the affective attributes of scientists 54 (1)
61 ~ 62
[1970]
-
Primary children's conceptions of science and the scientist :Is the impact of a national curriculum breaking down the stereotype?
1137 ~ 1149
[1998]
-
Gender and grade level differences in Taiwan students' stereotypes of science and scientists 16 (2)
125 ~ 136
[1998]
-
Development of a field test of a checklist for the draw-a-scientist-test 95 (4)
195-205
[1995]
-
Circumscription and compromise:A developmental theory of occupational aspirations 28 (2)
545 ~ 579
[1981]
-
Breaking science stereotypes 38 (4)
36 ~ 41
[2001]
'
과학자에 대한 초등학교 일반 학생과 과학 영재반 학생의 인식 비교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