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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호텔산업의 BSC 관점간의 연계성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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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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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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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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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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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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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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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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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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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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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호텔산업의 BSC 관점간의 연계성 분석'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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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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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사업성과의 관계성, 그리고매개변수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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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시장 지향성과 성과 : 직무만족과 직무몰입의 매개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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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서비스접점요원의 지각된 서비스 지향성 조직가치와 종사원태도 변수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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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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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문화 인식유형과 주관적 경영성과 및 조직몰입의 관계
한주희
황원일
20 (1) 173 ~ 200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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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성과측정시스템의 적용에 관한 사례연구 경쟁력을 지원하는 BSC를 중심으로
박무현
17 (1) 287 ~ 309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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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성과측정 시스템: BSC의 관리적 이용
박무현
31 (1) 21 ~ 46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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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기업의 BSC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H사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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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지향성의 선행요소,조정변수,해외자회사 성과와의관계
김용규
경영학연구 30 (3) 987 ~ 1007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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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지향성과 성과: 사원만족, 고객만족, 기업이미지의 매개적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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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훈련
이용기
기술이 서비스품질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3 (1) 1 ~ 16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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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치마킹 및 지속적 프로세스 개선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국내호텔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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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실현을 위한 통합경영지표 BSC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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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wedishExperience. Journal of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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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tructural Relations between ServiceOrientation Mediators and Business Performance in Korea Hotel Firms. 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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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a Market Orientation onBusiness Profitability. Journal of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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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ehavioral Consequencesof Service Quality.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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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ected Determinants of CustomerSatisfaction and Complaint Report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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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Models.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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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RK식 태도 조사법에 의한 직무만족요인 분석과 그 영향에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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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s Lead Role in Total Quality.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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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Journal of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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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king the balanced scorecard to strategy 4
53 ~ 79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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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 performance indicators in European hotel prosperities: general managers choices and company profiles 1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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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novations in Performance Measurement Trends and Research Implications.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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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lementing a Balanced-scorecard Approach to Managing Hotel Operation 4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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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lton Hotels-A Comprehensive Approach toDelivering Value for All Stakeholders. 40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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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dings From Sweden. Journal of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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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re To Compare for Better Productivity. HR Magaz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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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atisfaction Productivity and Profitability: Differences Between Goods and Services. 16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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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ntecedents andConsequences. Journal of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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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호텔산업의 BSC 관점간의 연계성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