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수진
-
제어번호
45028492
-
학술지명
청람어문교육
-
권호사항
Vol.
30
No.
-
[
2005
]
-
발행처
청람어문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1-123
(
3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710.7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비계 설정으로서의 쓰기 교수대화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57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0
|
|
계 |
|
1,05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비계 설정으로서의 쓰기 교수대화 연구' 의 참고문헌
-
박사
-
박사
-
-
박사
-
쓰기 : 옥스퍼드 언어교육 지침서
[2003]
-
박사
-
박사
-
수업 중 교사ㆍ학습자의 대화 전략 주도자로서의 교사와 조력자로서의 학습자의 대화 전략
[1999]
-
수업 담화 분석을 통한 교사와 학습자의 발화 특성에 관한 연구
[1997]
-
-
-
-
-
국어과 수업 담화 분석을 통한 교수 전략 연구-말하기/듣기, 언어 영역을 중심으로
-
-
박사
-
aspects of language in a social-semoitic perspective
[1985]
-
Using language in the classroom
[1985]
-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Press.
[1991]
-
Social organization in the classroom
[1979]
-
Scaffolding:Teaching and learning in language andliteracyeducation
-
Pedagogical and content registers in a writing lesson
203 ~ 224
[1991]
-
-
Apprenticeship in Literacy :Transitions Across Reading and Writing
-
7차 초등학교 교사용 지도서 국어
[2001]
'
비계 설정으로서의 쓰기 교수대화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