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박영민
제어번호
45028480
학술지명
청람어문교육
권호사항
Vol.
29
No.
-
[
2004
]
발행처
청람어문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5-160
(
2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4
KDC
710.7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작문 교육에서 예상독자의 인식과 처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57
3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한국어 고어, 방언
1,054
0
계
1,054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
'
작문 교육에서 예상독자의 인식과 처리' 의 참고문헌
표현 교육의 연구 경향에 대한 비판적 고찰 국어
중학교 교육 과정 해설(Ⅱ) - 국어, 도덕, 사회
박사
문학 텍스트와 독자 -볼프강 이저와 스탠리 피쉬
과학 영역의 작문에서 예상독자 유형과 은유의 전
박영민
략, (2) 67 ~ 80
[2003]
Writing to Make a Difference
The influence of audience awareness in children's writing of different genres : a case study of a second-grade class, Celebrating the Voices of Literacy
[2001]
The idea of community in the study of writing
[1989]
Text, Role, and Context
[1997]
Teaching Students to Write
[1995]
Reinventing the University
[2001]
Genre, Frames and Writing in Research Settings
[1997]
Encyclopedia of English Studies and Language Arts
Can first-grade writers emonstrate audience awareness? 6 (2)
[2001]
A social-interactive model of writing
A Community of Writers A Workshop Course in Writing 3rd ed
'
작문 교육에서 예상독자의 인식과 처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