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임성규
정미희
-
제어번호
45000017
-
학술지명
한국초등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25
No.
-
[
2004
]
-
발행처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85-212
(
2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71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쓰기 교육에서 전략의 의미와 적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57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1
|
|
계 |
|
1,054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쓰기 교육에서 전략의 의미와 적용' 의 참고문헌
-
-
표현아해 교육 내용으로서의 지식, 기능, 전략
7
[2000]
-
-
초등학생의 글쓰기 실태 조사와 능력 신장 방안 연구
-
-
창의적인 쓰기 수업 어떻게 할까?
[2001]
-
-
-
-
쓰기 포트폴리오를 통한 초등학생의 자기 편가 반응에 관한 연구
[1998]
-
-
-
-
-
-
-
-
-
-
-
-
-
-
Theory & practice of writing
-
Teaching by Principles-An Interactive Approach to Language Pedagogy Second Edition :원리에 의한 교수
[2001]
-
Problem- solving strategies for writing, 글쓰기의 문제 해결 전략
-
Paragraph Practice
[1996]
-
Handbook for Writers
[1995]
-
From Sentence to Paragraph
[1980]
-
'
쓰기 교육에서 전략의 의미와 적용'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