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윤혜경
-
제어번호
40122571
-
학술지명
초등과학교육
-
권호사항
Vol.
23
No.
1
[
2004
]
-
발행처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ese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4-84
(
1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407.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초등 예비교사들이 과학 수업에서 겪는 어려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83
|
8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0
|
|
계 |
|
28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8
|
|
'
초등 예비교사들이 과학 수업에서 겪는 어려움' 의 참고문헌
-
플라니의 인식론에 근거한 과학교수의 내러티브적 성격 고찰
[2003]
-
-
교육대학 교육실습의 현황과 개선방안 연구 한국교육개발원
[1988]
-
-
When the black box springs open: practical work in schools and the nature of science 18 (7)
807 ~ 818
[1996]
-
What Counts as Successful Instruction? An Account of Teacher's Self-Account
115 ~ 129
[1993]
-
-
Preordained science and student autonomy: the nature of laboratory tasks in physics classrooms 18 (7)
775 ~ 790
[1996]
-
Practical work in science
-
Narrative and Story in Practice and Research
-
Narrative Reflections on PracticalActions:Two LearningExperimentsinReflectiveStorytelling
-
Managing dilemmas while building professional communities
-
Dilemmas of Science Teaching
[2002]
'
초등 예비교사들이 과학 수업에서 겪는 어려움'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