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지능의 연계와 확장을 위한 교수전략의 효과
-
-
저자
이영만
-
제어번호
40106336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1
[
2004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5-46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다중지능의 연계와 확장을 위한 교수전략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00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계 |
|
3,70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다중지능의 연계와 확장을 위한 교수전략의 효과' 의 참고문헌
-
-
열린교육을 위한 초등학교 지능통합형 단원의 재구성 경남교육학연구
(2) 43 ~ 62
[1997]
-
복합지능이론의 교수전략을 적용한 수업이 초등학생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및 학습자 반응 분석
[1999]
-
복합지능이론을 활용한 중학교 국어과 수업이 학습태도와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2001]
-
복합지능이론에 기초한 강점지능 교수전략이 학습자의 강점지능과 학업성취향상에 미치는 효과
-
박사
-
-
다중지능이론을 적용한 통합교육과정 개발
[1998]
-
박사
-
다중지능이론에 기초한 교수-학습활동 개발 및 효과 분석
[1998]
-
-
박사
-
-
다중지능이론 중심 통합교육과정 적용 학습이 초등학교 아동의 다중지능발달에 미치는 효과
[2001]
-
-
다중지능 사정에 대한 고찰
17 (1) 161 ~ 198
[2001]
-
박사
-
박사
-
de Bono의 CoRT 사고교육 프로그램이 중학생의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
Torrance test of creative thinking Streamlined mannual for figural
[1984]
-
The development and education of intelligences Essays on the intellect
1 ~ 21
[1985]
-
The MIDAS for kids : My child
[1998]
-
So each may learn : Integrating learning style and multiple intelligences
[2000]
-
People's conceptions of intelligence
-
Multiple intelligences:The theory into practice
[1993]
-
-
Multiple intelligences : The complete book
[1998]
-
Intelligence: Knowns and unknowns. 51 (2)
77 ~ 101
[1996]
-
Intelligence reframed:Multiple intelligences for the 21st century
-
H. 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의 교육적 적용: 그 가능성과 한계. 12 (1)
73 ~ 100
[1998]
-
Gardner의 중다지능이론과 교육적 시사점 40
147 ~ 174
[1996]
-
Frames of mind: The theory of multiple intelligence
-
'
다중지능의 연계와 확장을 위한 교수전략의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