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교사들의 교과 내용 재구성 실태와 그 활성화 방안
-
-
저자
김평국
-
제어번호
365731
-
학술지명
교육과정연구
-
권호사항
Vol.
22
No.
2
[
2004
]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curriculu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5-161
(
2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초등학교 교사들의 교과 내용 재구성 실태와 그 활성화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2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2
|
|
계 |
|
1,438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0
|
|
'
초등학교 교사들의 교과 내용 재구성 실태와 그 활성화 방안' 의 참고문헌
-
학교 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I) 학교 교육과정과 수업 운영을 중심으로
-
초중등 학교 교육과정 -국민공통기본교육과정-
[1997]
-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Ⅰ)-총론,재량 활동 -
-
제7차 교육과정의 현장 운영실태 분석(I): 초등학교 도덕 실과, 체육, 음악, 미술을 중심으로
연구보고 RRC 2003-3-4
[2003]
-
제7차 교육과정의 현장 운영실태 분석(I): 초등학교 국어 사회, 수학, 과학, 영어 교과를 중심으로
연구보고 RRC 2003-3-3
[2003]
-
제7차 교육과정의 현장 운영 실태 분석(I):초등학교 교과 교육과정을 중심으로(총론)
연구보고 RRC 2003-3-1
[2003]
-
-
-
제 7차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평가 연구(Ⅱ): 초등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평가를 중심으로. 연구보고 RRC
2002-1
[2002]
-
제 7차 교육과정 적용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367 ~ 382
[2002]
-
시도교육청의 제7차 교육과정 실행지원체제 분석
최호성
20 (1) 183 ~ 208
[2002]
-
-
교육 과정 적용을 위한 새로운 연수모형으로서의 해석적 연수 모형
김평국
21 (2) 123 ~ 144
[2003]
-
why has it been so hard to change?
-
-
-
-
-
OECD 교육지표. 통계자료 SM 2003-9
[2003]
-
Handbook of Research on Curriculum
-
Constancy and Change in American Classrooms
1880∼1990
[1984]
-
Communication of innovations
-
A story of practical school reform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Press
1960∼1990
[1994]
-
A model of educational change
[1974]
'
초등학교 교사들의 교과 내용 재구성 실태와 그 활성화 방안'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