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생의 초등교사 역할정체감에 영향을 미치는 멘토링 기능 분석

박성미 200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성미
    • 제어번호 364116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8 No. 2 [ 2005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21-242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3,699)
' 교대생의 초등교사 역할정체감에 영향을 미치는 멘토링 기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유아 및 초등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00 6

0.0%

' 교대생의 초등교사 역할정체감에 영향을 미치는 멘토링 기능 분석'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