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경자
김민경
이경희
정미화
조미경
-
제어번호
364076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2
[
2004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7-108
(
3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수업 속에 반영된 초등학교 교육내용의 성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00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계 |
|
3,70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
'
수업 속에 반영된 초등학교 교육내용의 성격' 의 참고문헌
-
한국 기초공교육의 정체성 확립과 초등교육학의 학문적 개념생성을 위한 초등교육의 본질 연구: 기원에 대한 사적 고찰 및 비교교육학적 현상연구
-
-
초등교육의 재개념화.교육의 목적을 통해 본 초등교육의 본질적 특성
-
초등교육의 재개념화. 초등교육의 재개념화에 대한 요구
-
-
초등교육과정 개념화.이병진 교수 정년기념 논문집-초등교육학 서설
-
-
The state of state standards 2000
[2000]
-
-
-
The School and Society
[1899]
-
The Child and the Curriculum
[1902]
-
Standards-Based Reform in California
-
National Science Education Standards
-
-
'
수업 속에 반영된 초등학교 교육내용의 성격'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