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엄태동
-
제어번호
364074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2
[
2004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7-51
(
2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초등교육 재개념화의 두 가지 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00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계 |
|
3,70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초등교육 재개념화의 두 가지 길' 의 참고문헌
-
-
-
-
-
The psychology of intelligence
[1950]
-
-
-
Getting it wrong from the beginning: Our progressivist inheritance from Herbert Spencer
-
Biology and knowledge:An Essay on the Relations between Organic Regulations and Cognitive Processes
[1971]
'
초등교육 재개념화의 두 가지 길'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