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과 LT협동학습이 중학생의 학습태도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황순하
류상희
-
제어번호
35489577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8
No.
3
[
2004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53-464
(
1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가정과 LT협동학습이 중학생의 학습태도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가정과 LT협동학습이 중학생의 학습태도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
협동학습이 중학생의 과학 지식,탐구 능력 및 학습 환경 인식에 미치는 효과
-
-
박사
-
-
협동학습 전략과 경쟁학습 전략이 학업 성취에 미치는 효과
-
-
-
박사
-
중학교 사회과 JigsawⅠ협동학습이 학업성취 및 학습 태도에 미치는 효과
-
-
중학교 과학에서 소집단 구성을 달리한 협동학습의 학습자의 수준에 따른 효과
-
박사
-
-
-
박사
-
기술.가정교과 '반바지 만들기' 다원의 협동적 문제 해결 학습 모형적용
-
박사
-
-
가치명료화 이론을 적용한 가정과 옷차림단원 교수·학습과정안 개발 및 효과
-
박사
-
-
STAD 협동학습이 학습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
-
-
Effects of cooperative, competitive and individualistic goal structures on achivement:A meta-analysis
-
Cooperative learning:Student teams(2nd ed.)
-
-
'
가정과 LT협동학습이 중학생의 학습태도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