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인플루엔서(Influencer)와 일반유명인(Celebrity) 광고모델에 대한 소비자반응비교
'
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인플루엔서(Influencer)와 일반유명인(Celebrity) 광고모델에 대한 소비자반응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938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예술
|
1,963
|
0
|
|
계 |
|
1,96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인플루엔서(Influencer)와 일반유명인(Celebrity) 광고모델에 대한 소비자반응비교' 의 참고문헌
-
-
-
-
-
-
-
-
-
-
-
-
-
-
The economic worth of celebrity endorsers: An event study analysis
-
Role of Attitude Similarity and Proximity in Interpersonal Attraction among Frien ds
-
Projecting Authenticity Through Advertising : Consumer Judgments of Advertisers' Claims
-
Fanship and the Television Sports Viewing Experience
-
-
Emergence of scaling in random networks
-
-
-
Brand Authentication: Creating and Maintaining Brand Auras
-
A brand is no longer what we tell the customer it is-it is what custo mers tell each other it is: Validation from Lahore, Paki stan
-
'
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인플루엔서(Influencer)와 일반유명인(Celebrity) 광고모델에 대한 소비자반응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