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의 성별에 따른 스마트미디어 활용 능력과 학습민첩성이 자기주도학습능력 및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성은모
제어번호
105964381
학술지명
교육정보미디어연구
권호사항
Vol.
24
No.
4
[
2018
]
발행처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09-732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숭실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
대학생의 성별에 따른 스마트미디어 활용 능력과 학습민첩성이 자기주도학습능력 및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휴대전화 중독적 사용집단 청소년들의 심리적 특성: 자기개념, 애착, 자기통제력, 충동성을 중심으로
중학생의 인터넷 및 휴대폰 사용과 자기통제력, 학업성취도와의 관계
대학 토론 수업에서 FacebookⓇ 활용 시 학습자의 자기조절학습 수준과 교수자의 피드백이 성취도와 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박사
‘스마트 러닝’의 개념화와 교수학습전략 탐색: 대학에서의 활용을 중심으로
The Relationship Between Life-Learning Competency and Self-Directed Learning Ability, Problem-Solving Ability, and Academic Achievement of University Students in the Context of Higher Education
The Future of Jobs : Employment Skills and Workforce Strategy for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Technology and gender : Differences in masculine and feminine views
Psychological predictors of problem mobile phone use
High potentials as high learners
Gender differences in ICT competencies among academicians at University Putra Malaysia
Five facets of social presence in online distance education
Associations between problematic mobile phone use and psychological parameters in young adults
A caution regarding rules of thumb for variance inflation factors
2018년 대학 기본역량 진단 편람 설명회 자료집
2015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Ⅱ
'
대학생의 성별에 따른 스마트미디어 활용 능력과 학습민첩성이 자기주도학습능력 및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