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L 기반 과학수업이 중학생의 과학 흥미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UDL 기반 과학수업이 중학생의 과학 흥미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UDL 기반 과학수업이 중학생의 과학 흥미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학교 밖 과학체험활동을 통한 학생들의 흥미유발과 과학교육 활성화
-
포천 지역 일반계 고등학생들의 과학 흥미도 조사
-
-
-
-
-
-
-
-
-
-
-
-
-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in the classroom
-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in action
-
Technology and Exceptional Individuals
-
-
Making the common core writing standards accessible through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
Assistive technology: Access for all students
-
'
UDL 기반 과학수업이 중학생의 과학 흥미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