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학교 교사의 보편적 학습설계 적용 수준 연구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박진석
이해균
제어번호
105963949
학술지명
특수교육저널 : 이론과 실천
권호사항
Vol.
19
No.
4
[
2018
]
발행처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발행처 URL
http://www.journal-sped.net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01-218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시각장애학교 교사의 보편적 학습설계 적용 수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0
계
4,634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시각장애학교 교사의 보편적 학습설계 적용 수준 연구' 의 참고문헌
초등학교교사의 보편적 학습설계에 대한 필요성 인식과 실행수준 분석
보편적 학습설계에 의한 미술 감상활동이 시각장애학교 초등학생의 감상태도 및 학습행동과 감성지능에 미치는 영향
보편적 학습설계에 의한 과학 교수-학습 자료가 지적장애학생의 수업참여행동, 학업수행능력에 미치는 영향
박사
박사
박사
보편적 학습 설계에 기초한 통합 미술수업이 자폐 범주성 장애학생의 학습행동에 미치는 효과
보편적 학습 설계를 적용한 수학 교수-학습이 시각장애 초등학생의 수업비참여행동과 수학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박사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reaching all students with digital media
Universal design : Online educational media for students with disabilities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a Guide for Teachers and Education Professionals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guidelines version 2.0
The use of learning media assessments with students who are deaf-blind
Teaching reading to a student with blindness using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A practitioner inquiry
Providing new access to the general curriculum :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MySchoolDayOnline : Applying universal design principles to the development of a fully accessible online scheduling tool for students with visual impairments
Curriculum access for students with low-incidence disabilities: The promise of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A practical reader in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
시각장애학교 교사의 보편적 학습설계 적용 수준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