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감상교육 루브릭 연구: 역량과 리터러시, 수업, 학생활동, 성취기준과 평가기준의 일체화 및 구조화의 시좌에서
'
미술감상교육 루브릭 연구: 역량과 리터러시, 수업, 학생활동, 성취기준과 평가기준의 일체화 및 구조화의 시좌에서' 의 참고문헌
-
-
-
-
-
-
-
-
-
교실평가의 원리와 실제: 기준참조수업과의 관계
-
鑑賞学習ルーブリックの作成とその活用に関する一考察
-
-
-
Visual thinking strategies
-
Visual arts standards custom handbook
-
-
Türklinkendidaktik: Aufsätze zur Didaktik. Methodik und Schulentwicklung
-
-
-
The Arts and the Creation of Mind
-
The Aesthetic Eye Project
-
Phänomenologie des Unterrichts
-
National Core Art Standards
-
-
-
How We Understand Art: A cognitive developmental account of aesthetics experience
-
-
-
Creative and Mental Growth
-
Bilder Erleben und Verstehen Einfuerung in die Kunstrezeption
-
'
미술감상교육 루브릭 연구: 역량과 리터러시, 수업, 학생활동, 성취기준과 평가기준의 일체화 및 구조화의 시좌에서'
의 유사주제(
) 논문